메뉴 본문 하단

보도자료

해피기버, 제23회 전국장애인지도자대회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작성자관리자

2021-12-13

조회수2426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사단법인 해피기버(이사장 홍사범)가 지난 10일 열린 제23회 전국장애인지도자대회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단체로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가정, 한부모가정, 장애인, 독거어르신, 위기 청소년 등을 돕는 단체다.

이 상은 장애인의 인권향상과 복지증진에 크게 기여한 단체에 수여되는 상이다. 해피기버는 장애인 교육 지원, 치료비 지원 등 장애인을 위한 인식개선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차별과 부당함을 막고 공존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고 밝혔다.

해피기버 홍사범 이사장은 “후원자 분들을 대신해 상을 받았으며, 코로나로 전 국민이 어렵지만 해피기버 후원자 분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사랑을 전달해주셔서 장애인을 위한 지원을 많이 할 수 있었다"며 "다가오는 2022년은 일상이 회복되어 모두가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장애인복지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에서 주최한 이번 시상식에는 윤석열, 심상정, 안철수 등 대선 후보자들도 참석했다.
후원하기 후원하기

2024년 기부금 영수증 발급방법 안내

나의 후원 내역

나의 후원 내역

바로가기

홈페이지 아이디가 없으신 경우, 후원 시 등록한 개인정보로 회원가입 후 발급을 진행해 주세요.

회원가입
기부금 영수증 발급하기

기부금 영수증 발급하기

바로가기

주민등록번호 13자리가 등록되어 후원 중인 경우, 후원 내역이 자동으로 국세청에 신고되어 별도로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하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