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본문 하단

보도자료

해피기버, 강릉 가뭄 피해 주민에 1000만 원 상당 식료품 지원

작성자관리자

2025-09-25

조회수31

- 기록적 가뭄으로 어려움 겪는 주민들에게 즉석식품 6종 전달

 

해피기버가 22일 강릉 지역 가뭄 피해 주민들을 위해 강릉시에 1000만 원 상당 식료품을 지원했다. ⓒ해피기버

 

사단법인 해피기버(이사장 권태일)는 지난 22일 강릉 지역 가뭄 피해 주민들을 위해 1000만 원 상당 식료품을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장기간 이어진 가뭄으로 생활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힘을 보태고, 일상으로의 회복을 돕기 위해 진행됐다. 컵밥, 사골곰탕, 미역국 등 즉석식품 6종이 강릉시청을 통해 강릉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됐으며, 가뭄 피해를 입은 개별 가정에 배부될 예정이다.


강릉시청 측은 가뭄으로 인해 조리에 필요한 물조차 충분하지 않아 주민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식료품 지원으로 주민들의 고충을 덜 수 있게 됐다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해피기버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해피기버 권태일 이사장은 “가뭄 피해로 고통받는 지역 주민들께 작은 위로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후재난과 같은 위기 상황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피기버는 지난 7월에도 충남지역 폭우 피해 주민을 위해 1100만 원 상당 구호물품을 전달하는 등 재난 구호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베이비뉴스 https://www.ibabynews.com)


후원하기 후원하기

2024년 기부금 영수증 발급방법 안내

나의 후원 내역

나의 후원 내역

바로가기

홈페이지 아이디가 없으신 경우, 후원 시 등록한 개인정보로 회원가입 후 발급을 진행해 주세요.

회원가입
기부금 영수증 발급하기

기부금 영수증 발급하기

바로가기

주민등록번호 13자리가 등록되어 후원 중인 경우, 후원 내역이 자동으로 국세청에 신고되어 별도로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하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