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휴맥스네트웍스, 방과후 돌봄 공백 해소 위한 '해피 휴맥스네트웍스 데이' 진행
휴맥스네트웍스는 지난 19일 해피기버와 함께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의 방과 후 돌봄 공백을 해소하고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피 휴맥스네트웍스 데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야긴과보아즈 지역아동센터에서 아동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아이들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체험에 직접 참여하며 창의력과 성취감을 키우며 연말의 특별한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가졌다.
휴맥스네트웍스는 센터 이용 아동을 위한 간식을 지원하는 등 총 100만 원 상당의 후원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펼쳤다.
프로그램 참여 아동은 “케이크 만들기가 정말 재미있었고 직접 만든 케이크 덕분에 크리스마스가 더 기다려졌다”며 소감을 전했다.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역시 “방과 후 돌봄 공백을 메우는 동시에 아이들에게 정서적 안정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아이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았다”라고 말했다.
기업 관계자는 “지역사회 내 아동들이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보탤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휴맥스네트웍스는 지난 3월에도 해피기버를 통해 저소득·다문화 가정에 학습용 스마트 기기를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의 실질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출처: 이투데이 (https://www.etoday.co.kr/news/view/2539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