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본문 하단

공지사항

[해피기버] 회원관리팀 신입/경력 채용(2024.4.11.목 ~ 5.10.금)(마감)

작성자관리자

2024-04-22

조회수1111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채용인원 : 회원관리팀 (1명)

모집기간 : 2024. 04. 11 (목) ~ 5. 10 (금)


1. 담당업무

- 회원 신규 오류 미납 해지 회생 관리 등 전화 응대 업무

- 회원 신청서 등록 및 관리

- 리워드 제작 및 제공

- 기부금영수증 및 후원증서 발급

- 기타 제반 업무 지원


2. 지원자격

- 학력 : 학력무관

- 경력 : 신입 혹은 경력 1년 이상


3. 우대사항

- 유관기관 또는 단체에서의 활동 경력이 있는 사람

- 회원관리 및 TM 경력이 있는 사람


4. 전형절차

- 서류전형 > 실무자면접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5. 유의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6. 제출서류

- 이력서(사진첨부)

- 자기소개서


7. 기타

- 채용 서류 이메일 제출


* dhwon@happy.bizmeka.com


- 합격자 별도 통보


문의전화 : 02-2682-0005

후원하기 후원하기

2024년 기부금 영수증 발급방법 안내

나의 후원 내역

나의 후원 내역

바로가기

홈페이지 아이디가 없으신 경우, 후원 시 등록한 개인정보로 회원가입 후 발급을 진행해 주세요.

회원가입
기부금 영수증 발급하기

기부금 영수증 발급하기

바로가기

주민등록번호 13자리가 등록되어 후원 중인 경우, 후원 내역이 자동으로 국세청에 신고되어 별도로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하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