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해피기버] 법인 사무국장 채용 (~24.10.02) / 마감
나눔으로 받는 1000배의 행복, 사단법인 해피기버와 함께 하실 사무국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분야] 사무국장 (1명)
[모집기간]
- 2024. 09. 02(월) ~ 2024. 10. 02(수)
[주요업무]
- 단체의 운영 전반을 총괄합니다.
- 주요 회의 및 행사의 기획 및 진행을 담당합니다.
- 예산 편성 및 재정 관리를 수행합니다.
- 회원 관리 및 대외 협력 업무를 수행합니다.
- 내부 직원의 관리 및 업무 조정을 책임집니다.
[자격요건]
- 관련 분야에서 최소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이어야 합니다.
-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하신 분이어야 합니다.
- 우수한 리더십과 조직 관리 능력을 갖추신 분이어야 합니다.
- 재정 관리 및 예산 편성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이어야 합니다.
- 원활한 대인 관계 및 소통 능력을 보유하신 분이어야 합니다.
[우대사항]
- 비영리 단체에서의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을 우대합니다.
- 공공기관과의 협력 경험이 있으신 분을 우대합니다.
-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신 분을 우대합니다.
- 공익법인 근무 경력자 우대합니다.
- 유연한 문제 해결 능력을 보유하신 분을 우대합니다.
[복리후생]
- 4대 보험이 제공됩니다.
- 연차 휴가 및 경조 휴가가 제공됩니다.
- 휴일(특근)수당, 가족수당을 지급합니다.
- 명절 상여금 및 각종 경조금이 지급됩니다.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 면접은 수시로 진행되며, 일정은 개별적으로 통보됩니다.
[서류접수]
- 제출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포토폴리오 (자유 양식)
- 제출방법: 이메일 제출 (happygiver1@daum.net)
[문의사항]
- 이메일 또는 유선 (해피기버 관리팀 02-2682-0005)